티스토리 뷰

반응형
// 1년이 지났습니다. 자기소개의 나이를 31살로 바꿔주세요.

#include <stdio.h>

int main(void) {
  
  printf("안녕하세요 저는 %d살 홍길동입니다.\n", 31);

  printf("안녕하세요 저는 %d살 홍길동입니다.\n", 31);

  printf("안녕하세요 저는 %d살 홍길동입니다.\n", 31);

  printf("안녕하세요 저는 %d살 홍길동입니다.\n", 31);

  printf("안녕하세요 저는 %d살 홍길동입니다.\n", 31);

  printf("안녕하세요 저는 %d살 홍길동입니다.\n", 31);

  printf("안녕하세요 저는 %d살 홍길동입니다.\n", 31);

  return 0;
}
반응형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
글 보관함